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지금연애'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젤(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이젤(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EJel(이젤)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7 '지금연애'를 발매한다.

'지금연애'는 산뜻한 기타 선율이 매력적인 이지리스닝 곡으로, EJel의 시원한 음색이 더해져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EJel은 지루했던 지난 사랑은 잊고, 새로운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달콤하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EJel은 JTBC '싱어게인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66호 가수로 시작해 이름을 알리며 최종 3위를 차지한 싱어송라이터이자, 압도적인 가창과 음악성을 인정받은 차세대 보컬리스트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지금연애' (사진 = 스튜디오 마음C 제공)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지금연애' (사진 = 스튜디오 마음C 제공)
EJel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이번 OST 발매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와 동시에 다채로운 방식으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해 온 EJel의 첫 OST라는 점에서 '지금연애'를 향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EJel은 그간 쌓아 올린 음악적 경험과 세밀한 표현력을 토대로 '지금연애' 속 로맨스를 담백하게 노래하며 가슴 설레는 무드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EJel의 청아한 보이스와 군더더기 없는 창법이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진한 낭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EJel이 OST 가창에 참여한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쿠팡플레이에서 매주 토·일요일 밤 9시에 공개되고, 이후 채널 A에서 밤 9시 20분부터 방송된다.

한편 EJel은 매주 일요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오는 10월 데뷔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