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파씨, 추석 특집 자체 콘텐츠 'SML : GTA 아이돌 키우기'…하이 퀄리티 "폼 미쳤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영파씨(사진제공=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영파씨(사진제공=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하이 퀄리티의 추석 특집 자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ML 코리아 : GTA 아이돌 키우기'를 차례로 공개한다.

'SML 코리아 : GTA 아이돌 키우기'는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를 영파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 다섯 멤버는 가상의 게임인 '아이돌 키우기'에 도전한다. SNL 크루인 김민교와 권혁수가 지원사격에 나서 영파씨와 특급 호흡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GTA 캐릭터로 변신한 네 멤버와 이들을 조종하는 게이머 정선혜의 모습이 담겼다.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등 각 멤버는 기획사 연습생으로 분해 정선혜의 움직임대로 아이돌이 되기 위한 능력치를 쌓아간다. 실제 NPC 같은 멤버들의 부자연스러운 모션에 더해진 김민교와 권혁수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큰 웃음을 자아낸다.

영파씨는 앞서 세 번째 EP의 타이틀곡 'ATE THAT'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추석 특집 콘텐츠까지 GTA 세계관을 활용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K-팝씬 청개구리'로서의 팀 정체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영파씨는 두 번째 EP의 타이틀곡 'XXL'을 통해서는 '가요톱텐'을, 이번 'ATE THAT'을 통해서는 'SNL'을 패러디하며 단순히 앨범 발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앨범 콘셉트와 연계된 No CG 등 이색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SML 코리아 : GTA 아이돌 키우기'를 본 팬들은 "이런 자체 콘텐츠 처음 본다", "보법이 다르다", "항상 예상을 뛰어넘는다", "자체 콘텐츠 퀄리티 폼 미쳤다" 등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영파씨는 오는 10월 15일(현지시간) 마이애미를 시작으로 미국 내 15개 도시에서 첫 번째 미주 투어 'THE HUNGRY TOUR'를 개최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