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TBC 편성표,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결방…결말 & 범인이 궁금한 추석 특선 영화 '타겟' 편성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사진제공=JTBC)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사진제공=JTBC)
JTBC '한블리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결방하고 결발과 범인의 존재가 궁금한 추석 특선 영화 '타겟'이 편성됐다.

17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50분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정규 방송은 결방하고 추석 특선 영화 '타겟'이 방송된다.

신혜선, 김성균 주연의 영화 '타겟'은 단 한번의 중고거래로 모든 일상이 파괴되는 스릴러 영화이다. 평범한 직장인 '수현(신혜선 분)'이 이사 후 세탁기를 중고거래로 구매하지만, 고장 난 세탁기를 받고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잠적한 판매자를 찾아내는데 성공한 '수현'은 그의 게시글마다 사기꾼이라는 댓글을 남겨 거래를 방해한다.

그날 이후 '수현'에게는 정체 모를 전화, 주문한 적 없는 음식 배달, 한밤 중 찾아오는 의문의 남자들까지 소름 끼치는 일들이 연이어 벌어진다. 개인 정보는 모두 유출되었고, 집안 곳곳에는 낯선 흔적들이 발견되면서 서서히 모든 일상이 파괴되기 시작한다. 드디어 본격적인 수사가 진행되고, '주형사'와 중고거래 판매자의 집을 찾아간 '수현'은 그곳에서 시체를 발견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