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17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7시 50분부터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이 편성됐고 '스캔들'은 결방됐다.
KBS2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은 가수는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트로트 프린스 이찬원이 그동안 시청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공연이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위 아 히어로) 임영웅', 'ㅇㅁㄷ god' 등의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던 KBS프리미어 프로젝트는 화려한 라인업을 잇는 다음 주자로 가수 이찬원을 주목했다.
2008년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앳된 얼굴로 노래를 부르던 소년이 어느덧 무대에서 노련미와 카리스마를 뽐내는 청년으로 성장해온 과정은 한 편의 드라마를 방불케 한다. 생애 첫 단독 특집 쇼에 나서는 이찬원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특급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감동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어린 시절 ‘트로트 신동’으로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던 이찬원은 대학생 신분으로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진또배기’, ‘하늘 여행’, ‘시절 인연’, ‘명작’, ‘풍등’ 등의 히트곡을 통해 시원한 노래 실력을 뽐낸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전국 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을 이어가며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이찬원은 이번 공연을 통해 팬클럽 ‘찬스’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측은 "이번 단독 쇼를 통해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이찬원의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