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Teddy Bear' 양서현(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배우 양서현이 펜타곤 진호의 'Teddy Bear(테디 베어)'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양서현은 지난 19일 공개된 펜타곤 진호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테디 베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매력으로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Teddy Bear'는 미니멀한 트랙과 몽환적인 패드 사운드,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트랙으로,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인 가사가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양서현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좋아하는 상대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항상 그의 곁에 있는 테디 베어가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를 시각적으로 아기자기하게 구현,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인 양서현은 상대를 바라보는 애정 가득한 눈빛, 입가에 번진 행복한 미소, 내일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담아낸 표정 등 다채로운 디테일을 통해 사랑에 푹 빠진 청춘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이는 많은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양서현은 드라마 '소년비행' 시리즈, '월수금화목토'를 비롯해 다수의 웹드라마에 모습을 드러내며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는 신예다.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 갖춘 유망주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