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세븐틴 미니 12집 오피셜 포토(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의 미니 12집 오피셜 포토 56장이 공개됐다.
세븐틴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2집 'SPILL THE FEELS' 오피셜 포토 'FEEL YOU' 버전 56장을 공개, 힐링 메시지를 예고했다. 이는 앞서 공개된 두 버전에 이은 새 앨범의 마지막 오피셜 포토다.
▲세븐틴 미니 12집 오피셜 포토(사진제공=플레디스)
사진 속 세븐틴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13명의 멤버가 다 함께 공놀이와 캠프파이어를 즐기는 사진은 뭉클함을 안긴다. '너를 느끼다'라는 버전명처럼 이들이 함께 여행하며 서로를 치유해주는 듯한 분위기가 따뜻하다.
▲세븐틴 미니 12집 오피셜 포토(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은 그간 오피셜 포토를 비롯해 앨범 타이틀 티저, 트레일러 영상 등을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예고해왔다. 'I FELT HELPLESS'를 애너그램(문자의 배열을 바꾸어 새로운 단어나 문장을 만드는 놀이)한 앨범명에 이어 서로 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세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세븐틴의 새 앨범 'SPILL THE FEELS'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들은 컴백에 앞서 같은 달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후에는 미국, 일본, 아시아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공연 장인'의 위상을 입증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