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베테랑2', 700만 관객 향한 장기 흥행 레이스…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베테랑2' 포스터(사진제공=CJ ENM)
▲'베테랑2' 포스터(사진제공=CJ ENM)

영화 '베테랑2'(제공/배급 : CJ ENM)가 700만 관객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

30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641만 1856명을 기록했다. 특히 '베테랑2'는 10월 1일 대거 신작들이 쏟아짐에도 불구하고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조커: 폴리 아 되'와 함께 극장가 쌍끌이 흥행을 예고했다.

'베테랑2'의 로튼토마토 지수도 화제를 낳고 있다. 칸영화제, 토론토국제영화제, 판타스틱 페스트, 전세계 개봉 등을 통해 속속 공개되고 있는 '베테랑2'​는 글로벌 비평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 중이다.

"영화는 전반적으로 오락적이면서도 밸런스와 스케일이 훌륭하다"(Rogerevert.com), "'베테랑'보다 자신감 있게 발전한 작품"(Screen Internatinal), "'베테랑2'는 속편이지만 그 작품 스스로 완벽하다"(But why tho? A Geek Community) 등 월드 프리미어 이후에도 뜨거운 호평이 추가돼 대한민국 액션범죄수사극이 전세계 관객들에게도 통한다는 것을 입증했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