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데뷔 10주년' 이예준, 20일 새 미니앨범 'staircase'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예준(사진 = HNS HQ 제공)
▲이예준(사진 = HNS HQ 제공)
가수 이예준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staircase'를 발매한다.

'staircase'는 이예준이 올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다수의 트랙을 통해 10년간 다양한 활동으로 '믿고 듣는 발라더'로 거듭난 이예준의 무결점 보컬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을 위해 이예준은 신곡과 더불어 많은 이들이 사랑한 히트곡의 리메이크 버전을 준비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2곡 '정신이 반쯤 나간 것처럼', '사랑을 하면'과 리메이크 음원 3곡 '미친소리',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다시 만날까 봐'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예준이 2020년 발매한 '미친소리',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솔로 버전과 원곡자 V.O.S와 함께한 버전을 선보인 바 있는 '다시 만날까 봐'는 2024년 더욱 성숙해진 목소리로 재탄생한다. 세 곡 모두 리스너들의 호평은 물론, 음원 차트와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서 긴 시간 흥행 파워를 발휘해온 만큼 이예준의 셀프 리메이크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함께 이예준의 특장점인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을 살린 신곡 2곡은 어떤 분위기로 이뤄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 이예준은 지난 2014년 정식 데뷔 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1년에는 MBC '복면가왕'에서 4연승 가왕을 기록하며 가창력을 재차 입증한 바 있다.

올해도 신곡 '널 미워하기로 했어'와 리메이크 음원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프로젝트 음원 '머리가 어떻게 됐나 봐'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예준이 10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0주년을 맞이한 이예준의 실력에 성장까지 확인할 수 있는 'staircase'가 기대된다.

이예준의 새 앨범 'staircase'는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