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펙스, 선공개곡 ‘My Girl’ 활동 예고…달콤한 스토리텔링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펙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펙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EPEX(이펙스)가 선공개곡 ‘My Girl’ 활동으로 정규 2집 컴백을 예열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My Girl(마이 걸)’을 발매하고, 일주일간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My Girl’ 무대를 선보인다.

‘My Girl’은 이펙스가 올 하반기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하는 신곡으로, 서투르지만 용기 있는 고백을 전하는 러브송이다. 이펙스만의 청춘 에너지를 녹인 퍼포먼스가 달콤한 스토리텔링을 완성할 예정이다.

이펙스의 새로운 콘셉트 변신도 예고됐다.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전작인 정규 1집 타이틀곡 ‘청춘에게’ 활동과는 확연하게 다른 키치한 비주얼을 드러낸 이펙스가 ‘My Girl’ 무대에서 꺼낼 또 다른 매력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지난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이펙스가 다음 주 출연 아티스트로 깜짝 소개되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선공개곡으로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서는 이펙스의 열일 행보가 정규 2집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드높일 전망이다.

한편, 이펙스는 올해 국내 활동과 더불어 아시아 콘서트 투어 및 팬콘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달 19일 ‘제30회 드림콘서트’, 오는 11월 3일에는 일본 패션 페스타 ‘TGC teen 2024 Winter’에 출연하며 국내외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이펙스의 정규 2집 선공개 싱글 ‘My Girl’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