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티오피미디어 걸그룹' 오드유스, '레드닷 어워드' 수상 기업 제작 브랜드 로고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걸그룹 오드유스 브랜드 로고(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걸그룹 오드유스 브랜드 로고(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티오피미디어가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한 기업이 제작한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의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티오피미디어는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드유스의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이 로고는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으로 세계 제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와 'IF 어워드', 또 독일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엘레멘트컴퍼니가 디자인했다.

오드유스는 남들의 시선에는 이상해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이 모여서 솔직한 자신들의 스토리를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들과 다르지만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과, 청춘에게 가장 중요한 '친구'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향후 오드유스만의 스토리를 펼져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드유스'의 브랜드 로고는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주는 친구간의 관계, 그리고 아티스트와 팬덤 간의 연대를 상징하는 두 개의 심볼이 맞물려 돌아가는 디자인이 가장 핵심 디자인 요소이다.

오드유스는 마야(MYAH), 써머(SUMMER), 마이카(MAIKA), 카니(KANIE), 예음(YEEUM) 5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으며, 마야는 Mnet '걸스플래닛 999' 결승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했던 멤버다. 당시 '확신의 막내'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멤버로, 오디션 프로그램 후 실력을 향상시켜 오드유스의 멤버로 데뷔하게 됐다.

오드유스는 8일 브랜드 로고 모션을 연이어 공개하며, 새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멤버들과 데뷔 정보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