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혼자산다' 박나래, 나이 10세 차이 김숙과 생일 캠핑…장비 자랑→짚불 삼겹살ㆍ문어 뽈뽀 요리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나혼자산다' 박나래 김숙 캠핑(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박나래 김숙 캠핑(사진제공=MBC)

나이 10세 차이 개그맨 선후배 박나래와 김숙의 특별한 생일 캠핑이 '나혼자산다'에서 펼쳐진다.

11일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생일 주간을 맞아 박나래가 연예계 ‘캠핑 고수’ 김숙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장면이 담긴다. 박나래는 "올해 마흔 살이 되었다라며 이번 생일은 화려한 축하 대신 자아 성찰과 힐링의 시간으로 채우겠다고 밝혀 이목을 끈다.

박나래가 캠핑지로 선정한 곳은 다름 아닌 김숙의 아지트다. 캠핑 고수로 유명한 김숙은 화려한 캠핑 장비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나래는 김숙의 텐트와 캠핑 요리 장비들을 보며 연신 감탄을 터뜨리며, "내 수입으로는 못 사겠다"라고 농담한다. 특히 김숙의 마당을 채운 텐트와 빛나는 캠핑 요리 도구들이 두 사람의 캠핑에 특별한 활기를 더한다.

캠핑 요리 시간에 돌입한 두 사람은 스케일이 다른 메뉴로 미식 타임을 즐긴다. 박나래는 짚불 삼겹살을 준비하고, 김숙은 문어뽈뽀를 완성한다. 박나래는 이 와중에도 "밥을 안 먹었잖아"라며 김숙을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박나래는 생일 캠핑의 피날레로 케이크와 90개의 생일 초를 준비해 김숙과 함께 축하를 나눈다. 불혹을 맞은 박나래와 지천명을 맞은 김숙이 나란히 앉아 초를 끄며 서로의 생일을 기념하는 장면이 포착될 예정이다. 박나래는 김숙에게 "어떻게 살아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고, 김숙은 이에 대한 조언을 전하며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특별한 생일 캠핑 현장은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