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좋거나 나쁜 동재' 1화 tvN 편성…'비밀의 숲' 작가, 크리에이터 참여→등장인물 관계도 본격 전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좋거나 나쁜 동재' 포스터(사진제공=티빙)
▲'좋거나 나쁜 동재' 포스터(사진제공=티빙)

'좋거나 나쁜 동재' 등장 인물 관계도가 OTT 티빙에 이어 tvN에서도 공개된다.

tvN은 14일 오후 9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 1회를 방송한다.

지난 10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 '좋거나 나쁜 동재'는 모두의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키며 호평을 얻었다. 여전히 멋있고 변함없이 짠내 폭발하는 서동재(이준혁) 검사의 생존기는 강렬하면서도 유쾌하게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주인공 서동재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사건, 촘촘한 스토리에 더해진 블랙코미디는 '비밀의 숲'과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무엇보다도 여전히 멋있고 변함없이 짠내 나는 '우리 동재' 그 자체인 이준혁의 컴백은 짜릿했다. 또 박성웅은 서동재의 감추고 싶은 과거이자 악연인 남완성으로 분해 극적 긴장감을 배가한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tvN을 통해 한번 더 공개되는 '좋거나 나쁜 동재' 1회에서는 녹록지 않은 청주지검에서도 자신만의 처세술로 살아남는 서동재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과거의 오명을 씻고 모범검사로의 도약을 노리는 서동재 앞에 떨어진 대박 '달항아리 사건'이 어떤 폭풍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더한다.

tvN '비밀의 숲' 스핀오프 '좋거나 나쁜 동재'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작부터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으며, '비밀의 숲' 시리즈를 함께한 황하정, 김상원 작가가 집필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