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티오피미디어 첫 걸그룹' 오드유스, '걸스플래닛' 출신 마야 등 멤버 5인 비주얼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오드유스(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오드유스(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티오피미디어가 신인 걸그룹 ODD YOUTH(이하 오드유스)의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 5인을 공개했다.

티오피미디어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드유스 브랜드 뮤직비디오 'Best Friendz(이하 베스트프렌즈)'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오드유스 멤버 마야, 써머, 마이카, 카니, 예음의 5인 5색 빛나는 비주얼과 색다른 매력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브랜드 뮤직비디오는 오드유스의 밝고 활기찬 콘셉트를 표현했다. '베스트프렌즈' 뮤직비디오는 실제로 멤버들의 찐친 바이브를 느끼게 해준다. 특히 다섯 명 모두 개성 있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비주얼이지만, 함께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데뷔를 앞둔 오드유스는 솔직한 마음과 힘이 되어주는 친구에 대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는 10대 감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또 쉬운 멜로디와 키치한 표현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온다. 이미 오드유스는 SNS를 통해 일부 가사가 공개한 바 있기 때문에, '베스트프렌즈'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욱 공감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걸스플래닛 999' 출신 마야의 데뷔를 기다리던 팬들은 축하와 함께 오드유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각 멤버들의 비주얼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고, SNS에서는 오드유스 멤버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특히, 마야를 제외한 멤버들의 정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티오피미디어의 첫 걸그룹 오드유스는 남들의 시선에서는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들이 모여 자신들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섯 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들이 함께 어우러져 가장 빛나는 오드유스로 거듭나, 앞으로 그들만의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