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효린 정체 추정 '복면가왕 언더 더 씨', 새 복면 가수 팬케이크ㆍ도넛ㆍ전자레인지ㆍ오븐ㆍ카니발ㆍ까치발과 정면 승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복면가왕 언더 더 씨'(사진제공=MBC)
▲'복면가왕 언더 더 씨'(사진제공=MBC)

가수 효린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언더 더 씨'에 맞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복면가수 브라이덜 샤워, 브라더 싸워, 팬케이크, 도넛, 전자레인지, 오븐, 카니발, 까치발이 등장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의 6연승에 저지하기 위해 새로운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2020 도쿄 올림픽에 이어 2024 파리 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며 전 국민을 감동시킨 양궁 선수 김제덕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에 오르자 남다른 에너지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윤석은 결정적인 근거를 제시하며 그의 정체를 김제덕 선수로 예상해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대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메인보컬 소희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유니크하면서도 청량한 음색에 판정단이 환호한다. 한 판정단이 "복면 가수분의 목소리가 라이즈 소희가 가진 특유의 하이톤 목소리와 똑 닮았다"라며 그의 정체를 소희로 추리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밴드 데이식스(DAY6)의 보컬 영케이를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귓가를 울리는 시원시원한 보컬에 판정단의 극찬이 쏟아진다.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이 이 복면 가수와 영케이 사이에 공통점이 있음을 밝히며 그의 정체를 영케이로 추리한다.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 트와이스 지효와 공통분모가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지드래곤-지효와 평행이론을 달리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임이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놀란다. 예상치 못한 톱스타들의 언급에 모두의 관심이 쏠리며 녹화 열기가 고조되었다는 후문이다.

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기의 미남 배우 겸 가수 차은우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친분이 있는 복면 가수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차은우가 스튜디오 화면에 등장하자 녹화장이 발칵 뒤집힌 데 이어 우레와 같은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가왕 출신 정인, 이원석, 솔지가 인정한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클래스가 다른 고품격 보컬에 판정단의 칭찬 세례가 이어졌고, 가왕 '언더 더 씨'의 6연승 수성에 적신호가 켜졌음을 예고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