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vs크리스탈 팰리스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손흥민 부상 결장 가능성↑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손흥민 토트넘(사진제공=토트넘 SNS)
▲손흥민 토트넘(사진제공=토트넘 SNS)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 일정을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중계한다. 손흥민은 결장이 유력하다.

토트넘은 27일 오후 11시 셀허스트파크에서 2024-202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 경기를 소화한다.

이번 경기에선 손흥민의 출전 가능성이 낮다.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의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이 아직 완전하게 회복하지 못해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손흥민은 지난달 27일 카라바크(아제르바이잔)와의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1차전에서 햄스트링을 다친 후 토트넘 공식전 3경기에 잇달아 결장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의 10월 A매치 소집명단에서도 빠졌다.

손흥민은 지난 19일 웨스트햄 전에서 부상 복귀전을 치렀다. 후반전 토트넘의 3골에 모두 관여하는 활약을 펼쳤지만, 경기를 마친 뒤 몸 상태에 이상을 느낀 것으로 보인다.

지난 25일 열린 알크마르와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3차전에도 결장했다.

손흥민은 지금까지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16경기에서 9골을 기록했다. 승점이 필요한 토트넘으로서는 손흥민의 결장이 아쉬울 수밖에 없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