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약 4주간의 세 번째 미니앨범 'Hello : My First Love'(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반가워, 나의 첫사랑'은 첫사랑에 눈을 뜬 더윈드의 풋풋한 설렘을 그린 곡이다. 더윈드는 청량한 사랑 노래로 또 한번 유스틴(Youth+Teen)의 공감대를 넓혔다. 이와 함께 '민들레', '친구 사인 아닌 것 같아', 'Good Morning'(굿모닝), '집으로 가는 길'까지 앨범 전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다채로운 콘텐츠에서 더윈드의 성장이 다양하게 포착되며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윈드는 음원 발매 전주에 음악 방송 활동을 먼저 시작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반가워, 나의 첫사랑'을 더 많은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훈훈한 교복 스타일링은 물론, 탄탄한 라이브 가창력과 파워풀한 군무 퍼포먼스,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케미스트리가 더윈드의 성장을 실감하게 했다.
▲더윈드(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 쇼케이스에서 밝힌 목표인 음악 방송 1위를 달성한 더윈드는 계속해서 더욱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펼쳐갈 예정이다.
더윈드는 각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를 비롯,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