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우다비는 지난 5일 공개된 슈퍼주니어 예성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It’s Complicated(잇츠 컴플리케이티드)'와 동명의 타이틀곡 'It’s Complicated'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It’s Complicated' 뮤직비디오는 어떠한 감정을 처음 마주할 때 느낄 법한 낯설면서도 설레는 마음에서 착안해 긍정적이고 선명하게 예성의 비주얼을 담아냈고 여기에 우다비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더해 감상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으로 분한 우다비는 산뜻한 주황색 폴라티를 입고 카페에 등장했다. 두 사람의 눈이 마주치며 새로운 감정들이 시작됐다. 이처럼 미지의 세계가 눈앞에 펼쳐지듯 긍정적이고 선명한 장면들이 깊은 인상을 남기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후 두 사람은 드라이브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전부 달라졌어 널 만난 후로 / 신기해 세상이 뒤집어진 게" "모든 게 떨어지고 / 내 눈앞엔 눈부신 너만 남았어" 등 가사와 잘 어우러지는 초현실적인 장면들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끌어냈다.
고조된 분위기 속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함께 달리는 장면에서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벅찬 감정이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졌다. 또한 우다비는 고난도 수중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마지막까지 꽉 찬 존재감을 드러냈다.
우다비는 앞서 스탠딩 에그의 '무슨 생각해', '나는 어떡해', '우리가 있어'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음악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번에는 'It’s Complicated'의 뮤직비디오에서 예성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다비는 그간 '인간수업', '라이브온',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멜랑꼴리아',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레디', '마에스트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현재는 tvN 드라마 '정년이'에서 매란국극단 연구생 홍주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