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롯데시네마 틴틴위크(사진제공=롯데컬처웍스 )
먼저 롯데시네마는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 14일부터 26일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 및 만 13~18세 청소년 대상 7천원 영화 관람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수능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미니언즈키링콤보(팝콘M+음료2+마라맛팝콘땅콩+미니언즈키링)를 다시 선보임과 동시에 6천원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지급해 즐거움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버튼을 누르면 영화 7천원 관람 쿠폰과 매점 할인 쿠폰이 선착순 3만명에게 발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 14일부터 27일까지 1318 청소년 전용 멤버십 ‘틴틴클럽’ 중 영화를 관람한 회원 대상 ‘교촌 오리지널 치킨’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오직 롯데시네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해딩 이벤트는 영화 예매 시 L.POINT를 적립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틴틴클럽’ 회원은 스페셜 영화 관람권, 팝콘 교환권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청소년 틴틴위크’s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이수민 Value Creation 부문장은 “올 한 해 고생한 수험생들과 청소년들이 남은 2024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즐겁고 편한 휴식 시간을 보내며 자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