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매드포갈릭, 메뉴 리뉴얼+런치세트+매드번 도입→가성비&가심비 더했다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매드포갈릭(사진제공=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사진제공=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과감한 메뉴 리뉴얼과 가성비를 더한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전 세대를 어우르는 외식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

매드포갈릭은 브랜드 론칭 후 첫 런치세트를 도입한 한편 기존의 시그니처세트는 색다른 메뉴 구성으로 선보였다. 런치세트는 메인 메뉴에 따라 최대 33%가, 시그니처세트는 최대 17%의 할인이 적용되며, 여기에 기존에 없던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가능하다.

매드포갈릭 런치세트는 메인 메뉴 1종에 식전빵과 스프, 에이드, 후식을 더한 풀코스 메뉴로, 메인 메뉴 단품 가격에 1천 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후 4시까지 운영해 많은 고객들이 런치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매드포갈릭(사진제공=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사진제공=엠에프지코리아)
‘매드번’ 도입 역시 눈에 띈다. 매드포갈릭은 세트메뉴 구성에 필수적인 식전빵을 새롭게 선보이며 무료 제공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늘에 진심인 브랜드답게 마늘 모양 ‘갈릭 우드 트레이’에 빵에 풍미를 더해주는 ‘갈릭 스프레드’를 함께 제공한다. 이는 고객 요청에 따라 무한리필 가능하며 포장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드포갈릭이 K푸드로 재해석하고 접목한 독창적인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를 다양한 구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스테이크세트’와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갈릭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그리고 함께 나누기에 좋은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는 올데이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식문화를 접목시켜 더욱 완벽해진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거듭나기 위해 한층 밝아지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함께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을 시행했으며, 무료로 제공되는 식전 빵과 합리적인 세트메뉴를 구성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라며 “향후 매드포갈릭이 외식업계를 이끌어 갈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맛과 고객 서비스 등 전반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