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이 전략가로 변신했다.
트와이스는 17일 공식 SNS에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흥미로운 분위기를 담은 새앨범을 기대하게 했다.
영상은 '사랑에 관한 세 라운드의 게임이 종료된 순간부터가 진짜 우리 전략'이라는 밝고 당당한 트와이스의 무드가 돋보인다. 게임을 거쳐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사무실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일들을 태연하게 즐기는 등 어떤 상황에도 자유롭고 당찬 무드를 보여준다.
원테이크로 이어지는 단체 컷 속 멤버들이 사랑에 대해 표현하는 각기 다른 연기들이 포인트로, 트와이스에게 'STRATEGY'가 적힌 박스가 도착한 채 영상이 마무리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Strategy(feat. Megan Thee Stallion)'은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활약을 인정받은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지난 10월 메간 디 스텔리온의 'Mamushi'(마무시) 리믹스 버전 음원 피처링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이뤘던 두 아티스트가 또 한 번 뭉쳐 음악적 에너지를 끌어올린다.
트와이스는 오는 21일(이하 현지시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에 출연한다. 오는 23일~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OMPLEX(콤플렉스)와 12월 4일~12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EPIC SEOUL(에픽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연다.
2025년 4월에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며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존재감을 한층 밝게 빛낸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STRATEGY'는 다음달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