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EOVV(미야오), 두 번째 싱글 'TOXIC' 뮤비 공개…몽환적 분위기+강렬 퍼포먼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MEOVV(미야오) 'TOXIC) 뮤직비디오(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MEOVV(미야오) 'TOXIC) 뮤직비디오(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그룹 미야오(MEOVV)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야오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TOXIC(톡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9월 데뷔곡 'MEOW'(미야오)로 눈도장을 찍었던 미야오는 2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름다운 도시의 야경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TOXIC'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서정적 멜로디,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들과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더없이 아름다운 영상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미야오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 'TOXIC'은 미니멀한 리듬과 미야오 멤버들의 고유한 음색이 돋보이는 팝 R&B 장르 곡으로, 위험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쉽게 헤어나올 수 없는 마음을 진솔하고 섬세한 가사로 풀어내고 있다.

미야오의 힙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또 하나의 타이틀곡 'BODY'(바디) 역시 음원 공개와 동시에 화제에 올랐다. 파워풀한 챈팅과 반복되는 중독성 높은 후렴이 특징인 'BODY'는 자신감 넘치는 포부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곡 전반에 담긴 다이내믹한 비트와 랩이 트렌디함을 이어간다.

미야오는 'TOXIC'과 'BODY' 두 곡으로 활동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활동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인,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 장악 등 우수한 성적표를 받아든 미야오가 이번 신곡 발표를 통해 어떤 도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미야오의 두 번째 싱글 'TOXIC'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