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뉴네임 원규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입학…'러블리 키링남' 예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뉴네임 원규빈(사진제공=nne)
▲뉴네임 원규빈(사진제공=nne)

신인 배우 그룹 뉴네임의 원규빈이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에 캐스팅됐다.

뉴네임 측은 20일 "원규빈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이사랑 역을 맡았다"라고 밝혔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흙수저 전학생 김혜인(이은샘)과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 DIAMOND6(이하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김예림)가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이는 권력게임을 그린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지난 시즌 최종회에선 여고생 살인 사건의 범인이 공개되고, 또 다른 살인 사건이 발생하며 충격을 안겼다.

원규빈이 연기하는 이사랑은 청담국제고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며 자연스럽게 교내 권력을 좌우하는 다이아몬드6의 멤버가 된다. 다정하고 귀여운 성격의 소유자로 혜인을 졸졸 쫓아다니며 껌딱지처럼 구는 인물이다. 순애보적인 사랑꾼 면모로 혜인의 키링남을 자처하며 다정하고 든든하게 혜인의 편에서 힘을 더할 예정이다.

원규빈은 신인 배우 그룹 뉴네임의 멤버다. 뉴네임은 김준, 김태영, 우현준, 원규빈 네 명으로 이뤄진 배우 그룹으로 본격 데뷔 전부터 패션, 방송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스웨덴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의 파리 컬렉션에 공식 초청을 받아 현지 패션쇼에 참석했으며,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화보를 촬영했다.

작품 데뷔에 앞서 그룹으로서 비주얼 행보를 먼저 알린 뉴네임은 원규빈의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 캐스팅 소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그룹 활동과 함께 멤버별 작품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원규빈이 속한 신인 배우 그룹 뉴네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