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국지역난방공사, 저소득ㆍ독거 어르신 위한 김장 나눔 실천…정용기 사장 "소외된 이웃에 온기 전할 것"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양은미 수정노인복지관장(왼쪽 세번째), 정용기 한난 사장(왼쪽 네 번째)(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양은미 수정노인복지관장(왼쪽 세번째), 정용기 한난 사장(왼쪽 네 번째)(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지원하는 사랑나눔 김장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20일 정용기 사장을 비롯한 자발적 봉사단체 '행복나눔단' 50여명이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2024년 사랑나눔 김장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본사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금과 공사가 함께 마련한 '행복나눔기금'으로 시행됐다. 올해도 행사비용 1,700만원 전액을 후원했을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김장을 만드는 봉사자로 직접 참여함으로써 14년째 지역사회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정용기 사장을 포함한 본사 임직원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소외계층 어르신들과 관내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정용기 사장은 "매년 자발적인 모금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행복나눔단이 자랑스럽고 감사하다"라며 "우리공사는 앞으로도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기치 아래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난 직원은 "동료들과 함께 김장을 하며 나눔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봉사활동 소감을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