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by 네스프레소 버츄오’ 국내 첫 출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스타벅스® by 네스프레소 버츄오’ 제품 이미지(사진제공=네스프레소)
▲‘스타벅스® by 네스프레소 버츄오’ 제품 이미지(사진제공=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와 스타벅스가 ‘스타벅스® by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6종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네스프레소와 스타벅스는 2018년 글로벌 커피 얼라이언스 출범 이후 네스프레소 커피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벅스® 제품군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왔다. 특히, 스타벅스 버츄오 제품을 네스프레소 공식 채널에서 소개하는 것은 한국이 전세계 최초다. 국내 소비자들의 네스프레소 커피 사랑에 힘입어 고객들의 경험을 한층 다채롭게 하고자 진행된 이번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적인 맛과 품질을 집에서도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출시되는 제품은 ▲에스프레소 로스트(40ml)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40ml)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230ml) ▲베란다 블렌드(230ml) ▲스무스 캐러멜향 커피(230ml) ▲크리미 바닐라향 커피(230ml) 총 6종으로,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적인 시그니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블론드, 미디엄, 다크 총 3가지의 스타벅스 커피 로스트 스펙트럼을 로스팅 과정에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아라비카 원두로, 스타벅스와 네스프레소의 품질 기준을 맞춰 스위스에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됐다.

블론드 로스트 커피인 ▲베란다 블렌드와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비교적 약한 강도에 가벼운 바디감으로 산뜻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스무스 캐러멜향 커피와 ▲크리미 바닐라향 커피는 부드러운 커피에 각각 버터리 캐러멜향&바닐라향과 달콤한 바닐라&비스킷향을 첨가해 이색적인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는 훌륭한 균형감의 미디엄 로스트 커피로 코코아와 구운 견과류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크 로스트 커피인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스타벅스만의 풍부한 바디감과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 카페에서 즐기던 맛과 풍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는 “스타벅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이 특별한 커피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출시를 통해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시스템에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스타벅스를 추가함으로써 더욱 다채로운 커피 경험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 버츄오 6종은 20일부터 오프라인 선출시하여 전국의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