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이에른 뮌헨 vs 아우크스부르크, 경기 일정 중계 쿠팡플레이…김민재 선발 출전 예상ㆍ평점 회복할까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바이에른 뮌헨 경기 일정(사진제공=쿠팡플레이)
▲바이에른 뮌헨 경기 일정(사진제공=쿠팡플레이)

바이에른 뮌헨과 아우크스부르크의 경기 일정 중계를 쿠팡플레이에서 한다. 감독의 신임을 얻고 있는 김민재가 선발 출전해 활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바이에른 뮌헨은 23일(한국시간) 오전 4시 30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아우크스부르크와 경기를 치른다. 바이에른 뮌헨은 8승 2무(승점 26)로 분데스리가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아우크스부르크는 3승 3무 4패(승점 12)로 13위에 머물러있다.

하지만 앞으로 바이에른 뮌헨은 험난한 일정을 앞두고 있다. 아우크스부르크를 상대한 뒤 27일에는 PSG와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맞대결을 펼친다.

이후 12월 1일에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라이벌전 '데어 클라시커'를 치르고, 4일에는 레버쿠젠과 FA컵 대회 DFB-포칼에서 맞붙는다.

쉽지 않은 일정을 앞두고 있지만 김민재를 향한 콩파니 감독의 믿음은 두텁다. 콩파니 감독은 전날 열린 기자회견에서 "김민재는 한두 경기 만에 좋아진 게 아니라, 여러분이 그의 경기력을 알아채기까지 시간이 걸린 거라고 말했다.

이어 "센터백은 한두 경기로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게 아니다. 회자되려면 10경기나 15경기 정도는 필요하다. 난 훈련부터 우리 팀 수비수들이 아주 강하다고 느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에른 뮌헨과 아우크스부르크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김용남 캐스터, 임형철 해설위원이 중계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