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이즈, 첫 콘서트 서울 공연 선예매 매진…티켓파워 증명

▲라이즈 첫 콘서트 투어 서울 공연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첫 콘서트 투어 서울 공연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의 첫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이 선예매 만으로 3회차 전석 매진됐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1일 멜론티켓을 진행된 라이즈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 'RIIZING LOUD(라이징 라우드)' 서울 공연 팬클럽 선예매는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라이즈는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KSPO DOME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 'RIIZING LOUD(라이징 라우드)'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은 이후 효고, 홍콩, 사이타마, 히로시마, 쿠알라룸푸르, 후쿠오카, 타이베이,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등 총 14개 지역에서 열린다.

앞서 라이즈는 2024년 5월 잠실실내체육관, 9월 KSPO DOME에서 열었던 팬콘 투어 'RIIZING DAY(라이징 데이)'도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투어를 통해 이어갈 라이즈의 성장세에 관심이 모인다.

라이즈는 지난 19일 첫 정규 앨범 'ODYSSEY'를 발매했으며, 타이틀 곡 'Fly Up'과 수록곡 전곡이 국내외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라이즈는 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Fly Up'과 '잉걸 (Ember to Solar)' 무대를 선보이며, 멤버 소희는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