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문채원, ‘하이앤드’ 합류…팬들과 직접 소통 나선다

▲문채원(사진제공=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문채원(사진제공=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배우 문채원이 소통 중심 플랫폼 ‘하이앤드(Hi&)’에 합류하며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하이앤드는 23일 “문채원이 하이앤드 전용 라운지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을 시작한다”라며 “배우와 팬이 밀도 있게 교감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와 맞춤형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 기능과 맞춤형 커뮤니티 라운지,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통 중심 플랫폼이다. 지난해 정식 론칭 이후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을 시작으로 국내 대표 배우들이 연이어 입점하며 팬과 배우 사이의 새로운 연결 방식을 제시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채원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굿닥터’, ‘악의 꽃’, 영화 ‘최종병기 활’, ‘오늘의 연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섬세한 감정선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최근작 SBS ‘법쩐’에서는 검사 박준경 역을 맡아 강단 있는 캐릭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이앤드 측은 문채원의 플랫폼 입점을 기념해 독점 웰컴 영상과 함께 DM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문채원 배우와 팬들이 더욱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디지털 공간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앤드에는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을 비롯해 한소희, 천우희, 박형식, 우도환 등 다양한 배우들이 입점해 있으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