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이즈, 티켓 파워 서울 KSPO돔 전석매진…시야제한석도 전쟁 예고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첫 단독 콘서트 ‘RIIZING LOUD’ 서울 공연의 시야제한석을 추가 개방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라이즈는 오는 7월 4~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의 포문을 연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 선예매만으로 사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라이즈는 공연 시야제한석을 추가 오픈하며, 해당 좌석 예매는 5월 30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추가 티켓 오픈에도 또 한 번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한편, 라이즈는 지난 5월 19일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로 컴백해 글로벌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Fly Up’은 멜론 HOT100 1위, 애플뮤직 TOP100 대한민국 1위, QQ뮤직 디지털 앨범 차트 1위 및 ‘플래티넘’ 인증, 라인뮤직 앨범차트 1위 등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번 주 라이즈는5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 30일 KBS2TV ‘뮤직뱅크’ 및 ENA ‘케이팝업 차트쇼’, 31일 MBC ‘쇼! 음악중심’, 6월 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청춘 뮤지컬’ 같은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 무대를 선보인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