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127가 부른 코카-콜라 광고 음악, 29일 정식 음원 발매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NCT127(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127(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이 SM스테이션을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NCT 서울 유닛 NCT 127은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테이스트 더 필링(Taste The Feeling)’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코카-콜라가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으로도 사용된다.

‘테이스트 더 필링’은 NCT 127 멤버들의 화음과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여름에 걸맞게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완성됐다. 이미 지난달 6월 11일부터 코카-콜라 TV 광고를 통해 음원 일부가 전파를 타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지난 10일 데뷔곡 ‘소방차(Fire Truck)’을 발표하고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패션, 면세점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