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도깨비’ 공유, 포스터 촬영현장 공개 '완벽한 비주얼' 눈길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도깨비' 공유 매니지먼트 숲)
(▲tvN '도깨비' 공유 매니지먼트 숲)

‘도깨비’ 공유의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배우 공유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6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유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로 돌아온 공유 포스터 현장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tvN 새 금토 드라마 ‘도깨비’에서 도깨비 역을 맡은 공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깔끔한 슈트 차림에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저승사자 역 이동욱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공유는 화이트 셔츠에 그래이 코트를 매치해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또 다른 장면에서는 흰 목폴라 티셔츠에 갈색 코트를 더해 깔끔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극중 공유는 불멸의 삶을 살고 있는 도깨비다. 이와 함께 도깨비 신부라고 말하는 여고생 지은탁(김고은 분)을 만나 엉뚱한 로맨스를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저승사자(공유 분)와 브로맨스까지 예고하고 있어 보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공유 이동욱 유인나 들이 출연하는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 설화다. 매주 금 토 밤 8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