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부터 여자친구까지..‘2016 SAF’ 스타존, 1차 라인업 공개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위), 여자친구(사진=SBS)
▲걸그룹 트와이스(위), 여자친구(사진=SBS)

‘2016 SAF’ 스타존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2016 SAF(SBS AWARDS FESTIVAL, SBS 어워즈 페스티벌) 측은 13일 SAF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SAF ‘스타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SAF 제작진에 따르면 ‘2016 SAF’ 스타존에서는 SAF 단독 프로그램인 ‘붐업쇼’를 비롯해 가수들의 특별 공연과 다양한 스페셜 무대들이 펼쳐진다.

13일 현재 공개된 ‘SAF 스타존’ 1차 라인업에는 트와이스, 씨스타, 여자친구, 우주소녀, 볼빨간 사춘기, 홍진영, 백아연, 이진아, 구구단, 다이아, 소나무, 모모랜드, 마틸다, 베리굿, 하이솔 등 아이돌 그룹은 물론, 인디·K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총망라한 인기 가수들이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붐업쇼’는 방송인 붐의 진행으로 K팝 대표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스페셜 토크가 이뤄지는 SAF 특화 프로그램이다. 개막일인 22일에는 오후 5시, 23일부터 26일까지는 매일 오후 2시에 SAF 현장에서 붐의 ‘붐업쇼’가 관객들에게 공개되며 네이버를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2016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공식 포스터(사진=SBS)
▲2016 SBS 어워즈 페스티벌(SAF) 공식 포스터(사진=SBS)

한편, SAF는 SBS의 대표 콘텐츠를 최첨단 기술과 결합,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글로벌 방송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SAF는 ‘#함께만드는기쁨’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다채로운 전시 및 체험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SAF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SBS 앱에서는 12월 18일까지 ‘ONE PASS’ SAF 티켓 신청이 진행 중 이다.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개최되는 ‘2016 SAF’과 함께 25일에는 SAF 연예대상, 26일에는 SAF 가요대전, 31일에는 SAF 연기대상이 펼쳐진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