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동건 지연 결별로 살펴본 최근 이별 ★...장기하-아이유, 이상윤-유이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이동건, 지연 온라인 커뮤니티)
(▲이동건, 지연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 열애로 부러움을 자아냈던 스타들의 연이은 결별 소식에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 최근 결별한 스타는 누구일까.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이 결별을 인정했다. 이동건의 소속사 측은 2일 비즈엔터 "이동건 지연이 서로 바쁘다 보니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졌다"고 밝혔다. 지연 측도 "이동건 지연은 지난해 12월께 결별했다. 서로 응원해주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동건과 지연은 지난 2015년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같이 촬영하면서 서로에 대해 호감을 느끼게 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이해 7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서로를 언급하며 열애를 이어갔지만, 2년 여 만에 결국 이별을 맞게 됐다.

(▲장기하 아이유,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장기하 아이유,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가 2년간 공개 열애를 마치고 선후배로 남았다. 아이유와 장기하 소속사 관계자는 비즈엔터에 "아이유와 장기하가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결별에 대해 인정했다. 이어 "서로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 결별 사유는 파악이 어렵다"고 덧붙였다. 아이유와 장기하는 지난 2013년 10월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진행자와 패널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15년 10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조보아 온주환 인스타그램)
(▲조보아 온주환 인스타그램)

배우 커플이었던 온주완과 조보아도 최근 결별했다. 2014년 tvN 드라마 '잉여공주'로 처음 만나 2015년 연애를 인정했던 2년 만에 이별을 맞았다. 소속사 측은 "온주완과 조보아의 정확한 결별 시기나 구체적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기 때문에 언급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이상윤-유이, 인스타그램 )
(▲이상윤-유이, 인스타그램 )

배우 이상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애프터스쿨 유이 소속사 플레디스는 25일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결별 이유는 타 스타 커플과 마찬가지로 바쁜 스케줄이었다. 지난해 1월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고 교제를 시작한 이상윤과 유이는 같은 해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연예계 대표 공인 커플이 됐지만, 결국 헤어지게 됐다. 양측은 "이상윤, 유이가 올해 초 결별했고,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멀어졌고, 이후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