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이스' 불 붙는 상승세…동시간대 1위 기록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사진=OCN '보이스' 8회)
(사진=OCN '보이스' 8회)

'보이스'가 연일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12일 오후 10시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 8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5.2%, 최고 6%로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채널의 주요 타겟인 2549 남녀 시청층에서도 평균 4.9%, 최고 5.8%(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며 높은 시청률을 견인했다.

이날 방송에서 괴물 형사 무진혁(장혁 분)은 남상태(김뢰하 분)와 그의 수하들을 제압하며 탈출에 성공, 통쾌한 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진혁과 강권주(이하나 분)는 남상태의 뒤를 추적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갔다.

특히 남상태와 깊은 연관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성운통운 사장 모태구(김재욱 분)가 새로운 인물로 등장해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케 했다.

쓰레기 집에서 발견된 수림동 부동산 사건의 실체가 점점 밝혀지고 있는 가운데 사건의 진실을 고백한 심춘옥(이용녀 분)이 잔인하게 보복 살해되면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특히 심춘옥을 살해한 범인은 다음 타깃으로 무진혁과 강권주를 예고해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OCN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제작 콘텐츠K)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이다.

'보이스'는 사랑하는 가족들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내야 했던 강력계 형사 무진혁(장혁 분)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이하나 분)가 범죄해결률 전국 최저라는 성운지청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 근무하며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자를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방송 2주 만에 평균 시청률 5%를 돌파하며 장르물의 본가 OCN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보이스'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