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선공개곡 '아름답다' 티저 공개..명품 발라드 온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하이라이트 선공개곡 '아름답다' 티저영상(사진=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 선공개곡 '아름답다' 티저영상(사진=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 선공개 곡 '아름답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그룹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의 선공개 곡 '아름답다(It's Still Beautiful)'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담담한 표정을 지은 하이라이트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들과 교차해 지나가는 각각 다른 여성들의 이미지를 통해 다섯 개의 이야기가 '아름답다' 뮤직비디오에 녹아있음을 짐작케 한다.

특히, 20초를 가득 채우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너와 함께 했던 시간 그 모든게 아름다웠어"라는 가사로 전개되는 양요섭의 애절한 보컬은 과거 비스트로 사랑받았던 하이라이트의 명품 발라드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선공개 곡 '아름답다' 뮤직비디오는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과 다비치 뮤직비디오로 유명한 이호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면서 "영화 같은 영상이 담겼다. 기대해도 좋다"고 귀띔했다.

하이라이트의 본격적인 활동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팬들의 설렘도 커지고 있다. 특히 앞서 비스트로 활동하던 당시 선 공개곡마다 음원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들의 새 노래가 거둘 성과도 눈길을 모은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는 13일 정오 선공개 곡 '아름답다'를 필두로 컴백 스케줄을 밟아간다. 오는 20일에는 하이라이트로 재편된 뒤의 첫 앨범인 'CAN YOU FEEL IT?'을 공개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