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믿고 듣는다" 수란, ‘피고인’ OST ‘바람이 차갑네요’ 공개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피고인' OST 수란 '바람이 차갑네요' 음반 커버(사진=밀리언마켓)
▲'피고인' OST 수란 '바람이 차갑네요' 음반 커버(사진=밀리언마켓)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OST계를 접수했다.

수란은 14일 0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의 세 번째 OST ‘바람이 차갑네요’의 정식 음원을 공개했다.

‘바람이 차갑네요’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음에도 가족에 대한 사랑을 끝까지 지켜내려 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겨울나무에 비유한 곡이다. 수란의 섬세한 감성으로 주인공의 처절한 마음과 죽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그려냈다.

잔잔한 연주로 아련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파워풀해지는 멜로디와 풍성한 편곡은 수란의 애절한 보이스와 만나 곡의 감정을 극대화시킨다.

수란은 지난해 SBS ‘질투의 화신’의 OST ‘스텝 스텝(Step step)’에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근 JTBC ‘힘쎈여자 도봉순’ OST ‘하트 비트(Heart beat)’, ‘피고인’ OST ‘바람이 차갑네요’를 연달아 발표하며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가수 예은, 스피카 보형, 배우 강한나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를 횡단하며 음악 여행을 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크로스 컨트리’에 출연, 인간적인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