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비스트 이름 쓰게 되도 지금 이름 유지할 것"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하이라이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가 그룹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20일 오후 4시 5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하이라이트 첫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하이라이트 손동운은 "어제 우리끼리 그런 얘기를 나눴다. 혹시라도 나중에 비스트라는 이름을 다시 쓸 수 있게 된다면 어떻게 할지를 농담삼아 했었다"고 운을 뗐다.

양요섭은 "사실 비스트가 대중에 많이 알려진 건 사실이다. 하지만 그래서 팬들이 비스트가 하이라이트로 바뀌었다는 걸 알리려고 광고물들을 설치해서 돈을 꽤 많이 썼다"면서 "그것 때문에라도 우린 쭉 하이라이트를 쓸 예정이다. 비스트는 정말 아름다웠었던 추억과 행복했던 기억으로 묻어두려 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개편됐다. 지난 13일 선공개곡 '아름답다'를 시작으로 20일 새 미니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공개하며 완전체로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