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윤두준 "데뷔 후 첫 쇼케..좋은 추억 오래 남기고 싶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 윤두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가 새 활동 각오를 밝혔다.

20일 오후 4시 5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하이라이트 첫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하이라이트 완전체로 첫 공식석상을 가진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윤두준은 "쇼케이스를 데뷔 때 이후로 처음 해본다"면서 "감회가 새롭고 설렌다. 좋은 추억을 전보다 오래, 많이 남기고 싶다"며 활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양요섭은 "새 출발을 앞두고 있다. 걱정이 안 된다면 거짓말이다"면서 "걱정도 되고 겁도 나지만 응원하고 힘 주시는 팬들과 멤버들이 있어서 설렘이 크다"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기광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 즐겁게 해드릴 것"이라며 의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개편됐다. 지난 13일 선공개곡 '아름답다'를 시작으로 20일 새 미니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공개하며 완전체로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