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역적' 채수빈, 홍길동 무리 중 외모 순위 꼴찌는 누구?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MBC 월화드라마 '역적')
(▲MBC 월화드라마 '역적')

'역적'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측은 지난 15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길동 패밀리의 외모 꼴찌는?"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역적'에 출연중인 배우들이 리허설을 하는 모습이다. 이때 박준규는 채수빈에게 외모에 대한 평가를 묻는다. 박준규는 일청 역 허정도, 세걸 역 김도윤, 끝쇠 역 이호철 중 외모 순위를 정해보라고 채수빈에게 묻는다.

채수빈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고, 허정도는 "내가 왜 여기에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이때 채수빈은 김도윤은 2등으로 정했다. 이 모습에 이호철은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이때 채수빈은 허정도를 1위, 이호철은 꼴등으로 정했다. 이때 이호철은 "싸움 잘해?"라면서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였고,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또 다른 장면에서는 홍길동 역의 윤균상과 채수빈이 촬영장 내에서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케미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오늘(15일) 방송되는 '역적'에서는 윤균상과 채수빈의 본격적인 핑크빛을 예고했다. 하지만 김정현(모리 역)이 이 두 사람의 사이를 알게 되는 모습이 까지 그려졌다.

한편 윤균상 채수빈 김지석 이하늬 등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엔터사 실적발표 (단위:백만원)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