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화, 조이 “1+1은 귀요미”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그녀는거짓말을너무사랑해' 조이(사진=tvN)
▲'그녀는거짓말을너무사랑해' 조이(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의 애교가 담긴 2화 영상이 선공개됐다.

21일 네이버 TV에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화 선공개 영상이 ''첫 데이트' 이현우♥조이 애교+액션+심쿵까지!'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극중 윤소림(조이 분)은 강한결(이현우 분)에 선보일 애교를 거울을 보며 연습하며 "1+1은 귀요미"라고 말한다.

이어 윤소림은 강한결을 우연히 본 뒤 반갑게 달려가 "왜 그러세요? 혹시 크루드 플레이 좋아하세요? 전 진짜 팬이에요. 앨범도 다 샀어요. 나중에라도 한 번 들어보세요"라고 전했다.

이에 강한결은 "소림 씨, 우리 어디가서 얘기라도 할까요? 커피 괜찮죠?"라고 물었다. 이에 윤소림은 부끄러워하며 "한결씨는요?"라고 되물었다.

둘이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던 순간 백진우(송강 분), 이규선(박종혁 분)은 윤소림을 보고 아는 체하려고 한다. 이규선과 눈이 마주친 윤소림은 이를 확인하고 "제가 아는 곳 있어요. 그리로 가요"라며 강한결을 붙잡고 그들의 시선을 피해 도망갔다.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 로맨스를 담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