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승세 무섭다…하이라이트, 음원 차트 ‘올킬’ 코앞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하이라이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그룹 하이라이트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일 발표한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음반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발매 하루가 지난 21일 오후 2시 기준,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등 6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엠넷에서는 6위, 몽키3에서는 2위를 각각 기록 중이다. 지금과 같은 기세라면 차트 ‘올킬’이 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공개 직후 3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시간이 지날수록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통상 음원 발표 직후 팬들의 ‘화력’이 집중된다는 것을 감안하면, 이 같은 상승세는 고무적이다. 팬들의 집중적인 스트리밍‧다운로드 외에도, 입소문을 타고 대중적인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

정식 음반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아름답다’, 새 출발의 의지를 담은 수록곡 ‘시작’ 역시 차트 상위권에 자리를 잡았다.

한편, ‘캔 유 필 잇?’은 그룹 비스트 출신 5인이 팀명을 하이라이트로 개편한 이후 처음 발매한 음반이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멤버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으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았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