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이기광 양요섭, 음원 1위에 감격 소감 "진심으로 행복"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하이라이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이 음원 1위 소감을 전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자랑스러운 나의 팀과 사랑스러운 나의 팬이 있어서 행복한 요즘입니다"며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가사를 함께 게재했다.

이날 이기광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까지도 1위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저희의 노래를 좋아해주시고 들어주신다는 사실이 직접 와닿습니다"면서 "새로운 출발에 있어 걱정도 많았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너무나 행복합니다. 오늘 하루도 '얼찌말'(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들으시면서 하루종일 웃는 하루 되셨으면 해요"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0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Can You Feel It?'를 공개한 하이라이트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2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4개 차트 실시간 1위를 지키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이번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용준형 김태주 콤비의 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만든,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