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귓속말' 감독 "이보영, 추운 날 회식 쏠테니 촬영 접자더라"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이보영(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이보영(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귓속말' 감독이 이보영과의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24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보영, 이상윤, 권율, 박세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귓속말' 연출을 맡은 이명우 감독은 "촬영현장이 정말 즐겁다. 우리 드라마가 묵직한 메시지 갖고 있어서 현장이 엄숙할 수 있는데 카메라 뒤에서의 성격이 다들 너무 좋아서 현장이 너무 즐겁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이보영에 대해 "믿고 보는 탁월한 연기의 소유자"라면서 "현장에 빵도 많이 사갖고 와서 스태프들에 많은 기쁨을 주고 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어 "이보영이 현장에서 내게 낭만이 없다고 많이 놀리곤 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더했다.

이 감독은 "한 번은 체감온도가 영하 18도 정도 되는 추운 날이었다. 긴 장면을 찍는데 이보영이 내게 와서 자기가 회식을 쏠테니 시원하게 촬영을 접어달라 했다"며 과거 일화를 전했다. 이명우 감독은 "하지만 내가 촬영 감행했더니 낭만없는 감독으로 찍혔다. 이보영이 매일 현장에서 날 놀린다"고 말해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이어 이명우 감독은 "하지만 네 명의 배우들과 촬영 끝날 때까지 10번의 회식을 채웠으면 좋겠다고 약속을 했다. 이제는 언제든 촬영을 접으라 하면 접을 것"이라고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인생과 목숨을 건 사랑을 통해 법비(法匪: 법을 악용한 도적, 권력무리)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귓속말'은 배우 이보영 이상윤의 재회, 드라마 '펀치'의 흥행을 이끈 박경수 작가-이명우 감독의 의기투합 등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고인' 후속으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