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EXID 정화, 웹드라마 ‘마스크’ 통해 걸그룹 연기 도전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EXID 정화(사진=웹드라마 '마스크')
▲EXID 정화(사진=웹드라마 '마스크')

걸그룹 EXID 정화가 웹드라마 ‘마스크’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24일 오전 8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웹드라마 ‘마스크’ 1회가 베일을 벗었다. 정화는 극 중 걸그룹 마세라의 비주얼 담당 멤버 ‘애니타’로 분해 활약했다.

‘마스크’는 예쁘고 날씬한 외모로 다시 태어나 사랑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싶어 하는 여자들의 판타지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착용하는 순간 다른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는 신비의 마스크와 이를 둘러싼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는다.

이날 공개된 1회 방송에서는 애니타(정화 분)가 케이크 가게에서 짝사랑 상대 윤유노(김진우 역)를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마스크를 쓴 채 음식을 먹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사를 할 때에는 원래의 뚱뚱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는 상황. 애니타는 유노를 보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 말미에는 유노가 애니타를 껴안는 모습과 함께 마스크에 대한 또 다른 비밀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소속사 측은 “정화가 웹툰 드라마 ‘툰드라쇼’에 이어 두 번째로 연기에 도전한다”면서 “이전과는 다른 도전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정화에게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크’는 오는 27일 오전 8시 2, 3화가 방송된다. 정화는 오는 4월 10일 EXID로 컴백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