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민석 "'피고인' 찍으며 4kg 빠져…정신적 스트레스 심했죠"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배우 김민석(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석(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김민석이 '피고인' 촬영으로 인한 고충을 털어놨다.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모처에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 정동윤) 이성규 역을 맡은 배우 김민석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김민석은 '피고인'을 소중하게 생각하면서도 힘든 점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혔다.

이번 작품은 그동안 분위기 메이커 역할로서 감초처럼 활약했던 김민석에겐 남다른 역할을 안겼다. 감방 내에서 지성(박정우 역)을 챙겨주던 그는 자신이 극 중 지성의 딸인 신린아(박하연 역)를 납치했다는 사실을 고백하며 순식간에 사건의 중심 축이 됐다.

그런 만큼 김민석은 마음 고생을 면치 못했다. "아직까지는 '피고인'을 잊고 새 작품을 맞을 준비가 덜 된 것 같다"고 운을 뗀 그는 "'피고인'을 찍으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우울한 기분이 너무 심해졌다. 계속 밥 맛도 없었어서 살도 빠졌다. 스트레스를 받을 수록 음식을 먹지 않는 편이어서 4kg이 확 빠졌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내가 맡은 역할에 과하게 애정을 쏟아부었던 터라 아직도 '피고인'에 빠져있다. 그래서 포상휴가로 떠났던 오키나와가 '진짜 마지막'인 느낌이어서 내겐 참 슬펐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고뇌하는 시간들이 많았어서 그냥 성규('피고인'에서 김민석이 맡은 배역)처럼 살았다. 우울한 음악도 달고 살았다"고 덧붙여 그간의 고충을 짐작케 했다.

한편, 김민석은 지난 21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이성규 역으로 열연했다. '피고인'은 1회부터 18회까지 한 회도 빠짐 없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수성했으며, 마지막회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시청률 28.3%(이하 동일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경신하는 등 높은 성과를 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