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녀는 82년생 좋아해♥’ 이준기 동갑男 ★커플 명단 공개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배우 이준기 현빈 정지훈
▲배우 이준기 현빈 정지훈

이준기가 한 살 연하 전혜빈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한 쌍 늘었다.

4일 오후 배우 이준기, 전혜빈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입장을 내고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났고 당시엔 친구 사이였다. 두 사람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이준기, 전혜빈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준기는 지난 2004년 영화 '호텔비너스'로 데뷔해 이후 영화 '왕의 남자',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등으로 주목받은 배우로 어느덧 14년차 배우가 됐다.

그의 나이는 14년차의 오랜 연기 경력과는 달리 1982년생으로 올해 36살이다. 이준기가 전혜빈과의 연예계 공식 커플로 탄생함에 따라 이준기와 동갑인 1982년생 남자 배우를 집중 조명해 스타 커플을 알아보고자 한다.

▲배우 강소라-현빈(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배우 강소라-현빈(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현빈♥강소라

지난해 12월 영화 '공조'의 개봉을 앞두고 주연 배우 현빈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그 주인공은 드라마 '미생', 영화 '써니' 등으로 두각을 드러낸 배우 강소라. 당시 강소라 소속사 플럼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현빈, 강소라 두 배우는 2016년 10월 처음 알게 되었고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지 보름 남짓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 보도가 됐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비 김태희 부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비 김태희 부부(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비♥김태희 부부

2012년 한 광고촬영에서 만난 비와 김태희, 이들의 연애는 오래가지 않아 2013년 새해 시작과 함께 알려졌고 이때부터 연예계 공식 연인으로 지내왔다. 이들은 5년 열애 끝에 지난 1월 서울 종로구 가회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평생의 연을 맺었다.

▲주지훈, 가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주지훈, 가인(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주지훈♥가인

배우인 주지훈과 가수인 가인, 어떻게 만났을까? 가인의 뮤직비디오가 계기였다. 주지훈은 지난 2014년 2월 가인이 발표한 'Fxxk U'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애정의 싹을 틔웠다. 이후 3개월이 흐른 2014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졌고 가인은 당시 "애도 분위기 속에 말씀 드리게 되어 조심스럽다"며 당시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