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YG 푸즈, 태국 방콕 첫 론칭..." YG콘텐츠+복합엔터테인먼트 공간"

[비즈엔터 윤미혜 기자]

(YG 엔터테인먼트 )
(YG 엔터테인먼트 )

YG 푸즈가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본격 해외활동에 나선다.

관계자에 따르면 YG푸즈의 해외 첫 프로젝트인 YG리퍼블리크 방콕점(YG Republique Bangkok)이 태국 방콕 쇼디씨 몰(Show DC Mall)에 론칭했다.

YG리퍼블리크 방콕점은 지난 10일 방콕의 번화한 클럽 거리인 RCA 지역에 위치한 쇼디씨 몰 5층과 루프탑인 6층에 152,000㎡ 규모로 오픈했다. 이 곳은 한 장소에서 고깃집, 카페, 펍, 클럽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외식&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YG푸즈 관계자는 "외식에 대한 모든 역량과 YG 컨텐츠를 총집결시킨 이번 YG 리퍼블리크의 오픈이 동남아 지역으로의 확장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Flagship) 스토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노희영 YG푸즈 대표는 "YG리퍼블리크 방콕점은 한국의 음식 문화, 노는 문화, 제대로 된 YG 스타일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집약체이자 글로벌로 진출하는 첫번째 프로젝트로써 향후 추가 출점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YG푸즈는 YG 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회장과 외식업계 미다스 손 노희영 대표가 만나 설립한 외식업 전문 기업이다. YG리퍼블리크는 한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YG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한 외식업 노하우를 가진YG푸즈의 역량을 결합한 브랜드로 한국식 음식과 YG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든 브랜드다.

YG 리퍼블리크는 2017년 내에 제주를 비롯해, 미국 LA, 말레이시아 Kuala Lumpur, 일본 Tokyo에 추가 론칭을 계획 중이다.

윤미혜 기자 bluestone29@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