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알엔비 여제 귀환” 박정현, 오늘(12일) 5년 만의 신곡 ‘연애중’ 발표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가수 박정현(사진=캐치팝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정현(사진=캐치팝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정현이 5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박정현은 12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연애 중’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박정현이 새 음반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 2012년 8집 ‘패럴랙스(Parallax)’ 발표 이후 5년 만이다.

‘연애중’은 오랜 연애에 권태를 느끼며 의미 없는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를 맡고 히트메이커 박근태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네오 소울과 팝 알앤비 장르가 어우러진 스타일의 곡으로 탄생해 ‘알엔비 디바’로서 박정현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할 전망이다.

박정현은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 녹화에서 ‘연애중’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현장에 있던 김범수 등 동료 가수들은 “이 노래는 오직 박정현만이 라이브로 부를 수 있는 노래”라는 호평을 남겼다.

해당 라이브 영상은 네이버 TV ‘판타스틱 듀오’ 채과널 오는 16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박정현은 신곡 발표에 이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총 6회에 걸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봄날 콘서트 ‘다시, 봄’을 개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