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F9 로운 “FT아일랜드 이홍기, 맞춤형 인이어 선물”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그룹 SF9 로운(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 로운(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이 소속사 선배 FT아일랜드 이홍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SF9은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음반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홍기 선배님으로부터 맞춤형 인이어를 선물받았다”고 자랑했다.

이날 로운은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우리가 지금 끼고 있는 인이어를 맞춤 제작으로 선물해주셨다”면서 “맞춤으로 제작하다 보면 기간도 길어지고 비용도 비싸지는데 열심히 활동하라는 의미에서 주셨다”고 알렸다.

그는 “인이어 왼쪽에는 SF9의 로고가, 오른쪽에는 멤버 각자의 이름이 적혀있다. 활동하면서 인이어가 서로 섞이기도 했는데 이제 귀 모양이 다르다 보니까 더 이상 섞일 일이 없다. 선물 덕분에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았을 거 같다”고 다짐했다.

그런가하면 FT아일랜드 최종훈은 보컬 디렉팅을 봐줬다고. 로운은 “최종훈 선배님이 보컬 디렉팅을 봐주면서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 또 내가 녹화하고 있는 ‘립스틱 프린스’에 출연 하시는 선배님들 역시 ‘꾸준히 활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응원과 격려를 해주신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레이킹 센세이션’은 SF9이 전작 ‘버닝 센세이션(Burning Sensation)’ 이후 약 2개월 만에 내놓는 신작이다. 앞서 ‘부르릉’을 통해 청춘의 꿈을 노래했던 SF9은 신곡 ‘쉽다’로 이별의 아픔을 그린다.

SF9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