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시규어로스‧갈란드‧이적, ‘밸리록’ 2차 라인업 합류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밸리록' 2차 라인업(사진=CJ E&M)
▲'밸리록' 2차 라인업(사진=CJ E&M)

‘밸리록’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시규어 로스, 갈란트, 아마존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이 이번 라인업에 대거 이름을 올렸다.

CJ E&M은 지난 19일 오후 7시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Jisan Valley Rock Music & Arts Festival, 이하 밸리록)’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아이슬란드 국보급 밴드 시규어 로스가 출연을 확정했다. 시규어 로스는 서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음악을 들려주는 밴드. 라디오 헤드, 뷔욕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로부터 찬사를 받는 팀이다.

알엔비 신성 갈란트도 합류했다. 지난해 5월 메이저 신에 정식 데뷔했으며,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코첼라(Coachella) 등의 페스티벌 무대로 라이브 실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팬들과는 지난해 열린 ‘서울소울페스티벌’, ‘2016 MAMA’, 에릭남X타블로와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영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예밴드 아마존스와 나이트 웨이브즈(Night Waves)의 멤버인 조쉬 레그(Josh Legg)의 솔로 프로젝트 골드룸 역시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아티스트 가운데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이적, 밴드 칵스, 잔나비, 글렌체크가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올해로 8회를 맞는 ‘밸리록’은 지난해부터 국내 최초로 ‘뮤직앤드아츠’라는 콘셉트를 도입해 진화를 꾀했다.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이천의 지산 리조트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N 예약 등을 통해 가능하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