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bs 교통방송 김어준 “홍준표 ‘돼지발정제’ 논란…설거지는 귀엽게 돌파했는데”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사진=tbs교통방송)
▲tbs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사진=tbs교통방송)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가 ‘돼지 흥분제’ 논란을 어떻게 극복할까.

21일 tbs 교통방송 뉴스공장에서는 김어준 총수와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홍준표 후보의 ‘돼지 흥분제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어준 총수는 “이 논란으로 홍 후보가 또 여성 표심을 잃게 됐다”며 “이 난국을 어떻게 돌파할까. 설거지는 귀엽게 돌파했는데”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논란이 홍 후보의 지지율을 근본적으로 흔들 것 같지는 않지만 토론회에서 난감한 질문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가 과거 대학생 시절 약물을 사용해 성범죄를 모의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논란이 일었다.

홍 후보는 2005년 펴낸 자전적 에세이 <나 돌아가고 싶다>의 ‘돼지 흥분제 이야기’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고려대 1학년 때인 1972년 하숙집에서 있었던 관련 일화를 적었다. 책에 따르면 당시 같은 하숙집에 묵던 친구가 짝사랑하던 여학생 등과 야유회를 가기 전 홍 후보를 포함한 하숙집 동료들에게 ‘흥분제’를 구해줄 것을 요구했고, 홍 후보는 동료들과 궁리 끝에 그 친구에게 이를 구해줬다.

그는 이어 “(친구 말을 들어보니) 야유회가 끝나고 여학생을 생맥주 집에 데려가 여학생 모르게 생맥주에 흥분제를 타고 먹이는 데 성공하여 여관까지 데리고 가기는 했는데 막상 옷을 벗기려고 하니 깨어나서 할퀴고 물어뜯어 실패했다는 것이다”라고 적었다.

이 에세이가 논란이 되자 홍 후보는 일부 선거운동 일정을 취소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